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04 14:10

장현승,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 최초 공개

▲ 장현승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8일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My)'를 발표하고 본격 솔로 활동에 돌입하는 비스트의 장현승이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오디오티저 공개에 나섰다.

장현승은 4일 오전, 수록곡 ‘사랑한다고’의 티저 공개에 이어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재킷 이미지와 오디오티저를 동시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5곡의 수록곡이 최상의 완성도를 뽐낸 데 이어 마지막 화룡점정을 찍으며 그 베일을 벗은 ‘니가 처음이야’는 타이틀곡인 만큼 압도적이고 강렬한 비트가 단숨에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함께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화려한 클럽 안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빈티지 무드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금방이라도 무대 위에 오를 준비를 하듯 움직임 하나하나에 집중한 이 재킷화보는 솔로활동에 나설 장현승의 즐거운 긴장감을 고르게 전달하며 한층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장현승의 솔직, 대담함이 물씬 풍기는 힙합 댄스넘버로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곡.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과 대세 랩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한 이번 곡은 장현승과의 환상의 합을 이뤄내며 더욱 그루비한 힙합 댄스넘버로 완성됐다.

양요섭, 용준형에 이어 비스트의 세 번째 솔로 주자로 선발된 장현승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담아낸 첫 솔로 데뷔 음반 ‘마이’와 신곡 ‘니가 처음이야’를 통해 달콤함과 위태로움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들을 담을 예정. 현재 막바지 솔로 데뷔 준비에 한창인 장현승은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그만의 시그니처를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전곡에 대한 자신감 속에 5일간의 오디오티저 공개를 마친 장현승은 이후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새로운 티저 컨텐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장현승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와 미니 음반 ‘마이’는 오는 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