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5.04 09:05

몬스타엑스, ‘4가지쇼’ 깜짝 출연…케이윌과 특별한 시간 공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4가지쇼’ 케이윌 편에 출연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4가지쇼’에 출연한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는 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4가지쇼 시즌2’ 케이윌 편에 출연한다”라며 “데뷔 전 예능 첫 나들이인 만큼 팬들의 관심이 높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4일 밝혔다.

‘4가지쇼 시즌2’ 케이윌 편에서 케이윌은 데뷔를 앞둔 몬스타엑스 멤버들에게 분위기 전환을 시켜주기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엠넷 ‘노머시’로 가장 잔혹하고 화려한 미션전쟁을 치른 최종 7인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I.M은 ‘몬스타엑스(MONSTA X)’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정식 데뷔전임에도 불구하고 광고, OST에 이어 예능출연까지 꿰차며 남다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Mnet측은 박건형, 이현, 온유와 함께한 케이윌의 ‘4가지쇼’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여심을 저격하는 ‘궁수 머리’ 남자 케이윌은 “나는 과묵한 편”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예고 영상의 문을 열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절친은 “재수없는 스타일일 수도 있고”라고 말했고 케이윌은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콧대가 높은 걸 높다고 하는데 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케이윌과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4가지쇼 시즌2’는 오는 5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