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03 10:40

씨엘씨(CLC), 3일 ‘인기가요’ 끝으로 데뷔 활동 마감.. 막방 선물 ‘조아송’ 공개

▲ 씨엘씨 막방 기념 조아송 영상캡처 ⓒ큐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주말 음악방송을 마지막으로 7주에 걸친 데뷔 활동을 마무리한다.

씨엘씨는 오늘(3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에이틴(Eighteen)’ 무대를 갖고 약 7주간 이어 온 데뷔 활동의 대장정을 마친다. 지난 3월 레트로풍 댄스 넘버인 데뷔 곡 ‘페페’를 발표하며 국내외 스포트라이트 속 성공적 데뷔 신고식을 치른 씨엘씨는 톡톡 튀는 무대와 버스킹을 넘나들며 ‘대세 걸그룹’의 등장으로 주목 받았다.

평균 연령 18세, 풋풋한 비주얼과 멤버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씨엘씨는 활동 전반에 걸쳐 국내외 케이팝 팬들은 물론 가요계 유행의 척도라 할 수 있는 수 많은 ‘직캠족’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개성 넘치는 활약을 뽐냈다. 이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씨엘씨는 보너스 신곡 ‘에이틴’의 기습 활동을 확정, 전 세계 모든 오빠들의 지원사격 속에 연이은 대대적 데뷔 프로모션을 이어가기도 했다.

이처럼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며 씨엘씨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을 위한 깜짝선물인 ‘조아송’ 영상을 공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빠가 좋아’라는 에이틴의 오빠 한정 포인트 가사에 수 많은 여성, 동생, 친구 팬들이 아쉬움을 드러내자 이들을 위해 가사를 변형한 5인 5색 ‘조아송’을 만든 것. 셀카 형식의 이 영상에서 씨엘씨는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언니도 좋아’, ‘동생도 좋아’, ‘모두모두 좋아’ 등 다양한 가사를 노래해 깜찍함을 더하며 ‘에이틴’ 활동에 쏟아진 팬들의 사랑에 작은 감사를 전했다. 

이처럼 2015년 치열한 가요계에서 그들만의 깜찍한 기선제압에 성공한 씨엘씨는 빠른 시일 안에 새로운 곡과 무대를 준비하고 다시 한번 팬들을 찾을 예정. 데뷔 활동을 넘어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서 더욱 드넓은 활약을 예고 중인 씨엘씨의 다음 행보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한편 씨엘씨는 3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올라 보너스 신곡 ‘에이틴’의 무대를 꾸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