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HOT포토
  • 입력 2015.05.02 20:32

[HD+] 보아(BoA) 컴백, 6일 0시 자작곡 ‘Who Are You’ 음원 선공개.. '개코 랩 피처링'

▲ '아시아의 별' 보아 ⓒSM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BoA(보아)가 자작곡 ‘Who Are You’(후아유)를 6일 선공개한다.

BoA는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는 6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자작곡 ‘Who Are You’의 음원을 선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BoA(보아)가 자작곡 ‘Who Are You’(후아유)를 6일 선공개한다. ⓒSM 엔터테인먼트

이번 자작곡 ‘Who Are You’는 기타와 베이스의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곡으로, 가사에는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레는 마음을 담았으며,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BoA는 앞서 ‘Only One’, ‘그런 너’ 등의 자작곡을 히트시키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5월 12일 공개되는 새 앨범도 본인이 직접 수록된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만큼,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보아 정규 8집 전곡 음원은 5월 12일 0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