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영화
  • 입력 2015.04.30 10:50

지진희 최시원 김해숙 '적도' 한국 배우들의 활약 담은 스틸 공개

▲ 영화 '적도' ⓒ판씨네마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자국의 이익을 위한 한국, 중국, 홍콩의 위험한 동맹을 그린 '적도(수입/배급: 판씨네마)'가 5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적도'는 지진희, 최시원, 윤진이, 이태란, 김해숙 등 쟁쟁한 국내 배우들을 비롯해 중화권 최정상의 배우인 장학우, 장가휘, 여문락, 왕학기, 장첸 등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 작품으로 보도스틸에는 국내 배우들의 활약상이 보여지고 있다.

먼저 무기 전문가역을 맡은 지진희의 의미심장한 눈빛을 느낄 수 있는 스틸은 치밀한 첩보 액션의 긴장감을 엿보게 한다. 더불어 국정원 엘리트 요원 역을 맡은 최시원의 카리스마 넘치는 오토바이 추격신은 이국적인 홍콩의 배경이 눈에 띄며 최시원의 액션 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대한민국 국방부 장관으로 출연한 김해숙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 역시 이번 스틸에 포함되어 있으며, 국제 비밀요원 윤진이의 활약도 기대하게 한다.

▲ 영화 '적도' ⓒ판씨네마

한국과 중화권 최정상 배우들의 함께하는 스틸은 지진희, 최시원, 윤진이를 비롯해 장학우, 장가휘 등이 함께 등장하는 장면은 이색적이면서도 이들의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러한 스틸은 같은 작전 그러나 자국의 이익을 위한 한국-중국-홍콩의 위험한 동맹에 걸맞게 묘한 긴장감이 흘러 본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거대한 첩보전쟁을 다루고 있는 만큼 배우들의 표정에서 중압감과 은밀하고도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져 관객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영화 '적도'는 오는 5월 28일 개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