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30 09:58

버즈, ‘남자라면’ 이색 홍보 눈길…“PD님 많이 틀어주세요”

▲ 버즈는 ‘남자라면’의 PR용 홍보 CD와 함께 같은 제목의 남자라면을 선물하며 곡을 알리고 있다. 이와 함께 ‘PD님 많이 틀어주세요”라는 글도 애교 있게 덧붙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산타뮤직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밴드 버즈(민경훈, 손성희, 윤우현, 신준기, 김예준)가 신곡 ‘남자라면’의 이색 홍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버즈는 ‘남자라면’의 PR용 홍보 CD와 함께 같은 제목의 남자라면을 선물하며 곡을 알리고 있다. 이와 함께 ‘PD님 많이 틀어주세요”라는 글도 애교 있게 덧붙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라면 프로모션처럼 유쾌한 곡의 분위기에 맞게 프로모션에서도 ‘재미’를 강조하고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남자라면 OOOO’ 공연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남자라면’이라는 글 뒤를 재치 있게 채우는 이벤트로 ‘남자라면 연락주세요. 010...’, ‘남자라면 금영69033 태진14684’, ‘남자라 면만 먹고 국물은 버려요’, ‘남자...라면 먹고 갈래?’ 등 재미있는 댓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

‘남자라면’은 기존에 해왔던 애절한 발라드나 진지한 모던록 스타일과 차별되는 곡으로 봄바람처럼 살랑거리는 가볍고 유쾌한 곡이다. 팬들에게 봄에 어울리는 밝은 노래를 선물하자는 의견을 모아 만들게 된 만큼 욕심이나 고집을 버리고 오로지 팬들에게 집중했으며 의도적으로 쉽고 친근한 가사를 선택했다.

한편 버즈는 이번 싱글 공개와 더불어 콘서트 ‘소풍가자’를 펼친다. 이번 콘서트는 가까운 거리에서 버즈를 만날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로 올림픽 공원 내 K아트홀에서 5월 27~31일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