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30 09:15

‘몬스타엑스’ 기현 주헌,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참여…‘끌리는 여자’ 음원 공개

▲ ‘몬스타엑스(MONSTA X)’가 KBS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 Part.2 ‘끌리는 여자’ OST에 참여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정식 데뷔도 전 OST 가창자로 낙점돼 눈길을 끈다.

‘몬스타엑스(MONSTA X)’가 국내 최고 감성보컬 환희의 ‘아프다’에 이어 KBS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 Part.2에 참여해 ‘끌리는 여자’를 오는 5월 1일 발매한다.

‘끌리는 여자’에는 이미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를 통해 소유·기리보리와 함께 발표한 곡 ‘팔베개’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 메인보컬 ‘기현’과 효린·산이와 함께한 ‘Coach Me’로 그만의 랩 카리스마를 증명한 ‘주헌’이 참여했다.

‘끌리는 여자’는 씨스타 ‘나혼자’, 로꼬&여자친구의 ‘우연히 봄’ 등을 작곡한 히트작곡가 ‘똘아이박’과 그의 사단 ‘피터팬’, ‘미친기집애’, 별에서 온 그대 OST의 ‘효린-안녕’ 등을 작사한 ‘최재우’가 참여해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KBS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여진구, 이종현, 설현 등이 주연을 맡고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등을 연출한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영상미를 선보이는 이형민 감독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다음달 15일 금요일 밤 10시 3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