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7 09:59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 꽃고딩 3인방 첫 방송 셀프 홍보

▲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김소현 육성재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김현정/연출 백상훈,김성윤)의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가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셀프 홍보에 나섰다.

오늘(27일) 밤,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후아유-학교2015’를 위해 꽃고딩 3인방이 시청자들을 유혹하는 애정 가득한 친필 메시지를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는 것.

김소현(이은비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는 드라마의 주요 배경이 되는 세강고의 교복을 입고 보기만 해도 흐뭇한 상큼 푸릇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세 사람은 “4월 27일 첫 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는 센스 만점 메시지로 첫 방송을 향한 구미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이에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온 KBS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를 이끌어나가게 될 세 사람이 오늘 방송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한 관계자는 “배우들을 비롯해 모든 스태프, 제작진들 역시 첫 방송을 앞두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고대하고 있다”며 “모두가 합심하여 즐겁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들의 긍정적이고도 밝은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도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과 그들을 둘러싼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오늘(27일) 밤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