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27 09:20

세븐틴, 오늘(27일) 완전체 첫 등장... 드디어 베일 벗었다

▲ 세븐틴 ⓒ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플레디스의 신인, 13인조 남성그룹 세븐틴이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27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세븐틴 측은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되는 MBC 뮤직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에 앞서 첫 단체 티저 이미지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활동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주 멤버 별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던 세븐틴은 앞으로 완전체의 모습으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세븐틴의 모습과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세븐틴의 모습이 나란히 담기며, 이들이 가지고 있는 극과 극의 매력을 표현했다.

먼저 환한 조명 가운데 스쿨룩을 소화한 사진에서는 이제 막 가요계에서 첫 발을 내딛는 세븐틴의 생기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담겼다. 반면 ‘다크 세븐틴’을 표현한 이미지에서는 무게감 있는 멤버들의 모습들로 남성적 에너지를 강하게 풍겼다.

완전체 세븐틴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은 27일 정오 MBC뮤직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MBC뮤직과 플레디스의 공식 홈페이지, 주요 온라인 채널에도 동시에 영상이 게재된다.

▲ 세븐틴 ⓒ플레디스

티저 영상만으로 열풍에 가까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세븐틴은 데뷔에 앞서 MBC 뮤직 ‘세븐틴 프로젝트 – 데뷔 대작전’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에는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하고 안무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길 예정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보이그룹의 형태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되는 MBC뮤직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 수순을 밟는다. 데뷔까지의 험난한 여정을 눈물과 웃음, 감동으로 풀어낼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은 5월 2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