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4 10:44

‘두근두근-인도’ 종현, 자작곡 ‘인도송’ 공개에 민호 반응 "그거 표절 아냐?"

▲ 두근두근 인도 ⓒKB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두근두근 5인방’을 위해 만든 씨엔블루 종현의 자작곡 ‘인도송’이 최초 공개된다.

오늘(24일),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에서는 ‘두근두근 5인방’ 슈퍼주니어 규현-샤이니 민호-씨엔블루 종현-인피니트 성규-엑소 수호의 세 번째 취재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두근두근 인도 멤버 종현이 직접 ‘인도송’을 작곡 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취재를마치고 숙소에서 쉬고 있던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그 중 종현이 감미로운 선율로 기타를 치며 즉석에서 ‘인도송’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종현의 작곡에 반기를 든 이가 있었다. 그는 바로 ‘규집사’ 규현. ‘SM 프로듀서’에 빙의한 규현은 “전국민이 따라 부를 수 있게 CM송 처럼 만들어야지”라며 디렉션을 내리기 시작했고, 나아가 작사까지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 규현의 가사는 인도 취재기의 에로사항을 깨알같이 담아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작곡’ 종현, ‘프로듀싱’ 규현, ‘가창’ 민호-성규-수호의 ‘인도송’은 과연 어떤 곡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늘(24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3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