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한나 화보 공개 “파격드레스? 아름다운 예술품이라 생각”

▲ 강한나 ⓒbnt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눈빛, 목소리, 표정에 담긴 진솔함이 묻어나 보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을 가진 강한나가 bnt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아직도 회자하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드레스에 대한 질문에 대해 웃으며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 이야기는 계속 나오는 것 같다. 다른 인터뷰에서도 몇 번 이야기 했지만 나는 파격이라기보다는 정말 아름다운 드레스이고 예술품이라고 생각한다”며 솔직하게 답했다.

▲ 강한나 ⓒbnt

이어 영화 ‘순수의 시대’에 대한 질문에는 “영화 ‘순수의 시대’를 통해서 연기에 더욱 빠지게 됐다.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절대 잊을 수 없는 작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영화 ‘순수의 시대’ 베드신과 노출에 대한 질문에는 “영화를 보면 꼭 필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게 단순히 노출로만 보이지 않기 위해서 감독님과 이야기도 많이 하고 시나리오 공부도 더 많이 했다”고 전했다.

▲ 강한나 ⓒbnt

또한, 닮고 싶은 롤모델에 대한 질문에 “전도연 선배님”이라 말하며 “작품 선택부터 연기, 그리고 뿜어져 나오는 단단함을 배우고 싶고 또 본받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작품에서도 꼭 뵙고 싶다”고 손을 모아 이야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