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23 16:13

에이션, ‘드라이빙’ 뮤직비디오 티저에 나온 그녀는 누구

▲ ‘드라이빙’ 뮤직비디오 ⓒ모노뮤직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보이 그룹 ‘에이션(A.cian)’의 신곡 ‘드라이빙(Driving)’ 뮤직비디오의 두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인 모노뮤직코리아는 “전일 자정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monomusickorea)를 통해 두번째 뮤직비디오 티져를 공개했다”며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션 멤버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들이 이번 타이틀곡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노래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이션은 “이제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한 사랑을 담은 노래”로 “포근한 봄의 감성에 맞는 신나고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인만큼 많은 팬분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티져 영상에는 에이션 멤버들과 함께 미모의 한 여자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 화면속 여성은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 ‘나라’로 인형같은 외모와 황금비율의 몸매로 많은 사람들의 큰 관심속 이슈가 된 적이 있다.

한편, 에이션의 새앨범 타이틀곡 ‘드라이빙’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4월 27일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주 금요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