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4.23 12:02

'서프라이즈' 공명, 광고서 '썸 타고 싶은 훈대딩’으로 변신

▲ '서프라이즈' 공명, 채수빈 ⓒG마켓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이 최근 진행된 'G마켓 x MS서피스3' 광고 촬영현장에서 ‘썸 타고 싶은 훈남’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광고 속 공명은 배우 채수빈과 함께 ‘썸 확인법'이라는 컨셉으로 등장했다. 공명은 친구 채수빈이 좋아하는 커피를 주문하며 무심한 듯 자상한 모습이거나 채수빈과 연락하는 복학생 선배에게 질투를 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남자다움과 귀여움을 오가며 훈훈한 매력을 선보였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먼저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에 올라타는 채수빈의 뒤에서 아쉬움의 표정을 지으며 좋아하는 여자 앞에선 한없이 수줍은 달달한 썸남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날 촬영에서 두 사람은 우정과 사랑 사이의 풋풋한 설렘을 담은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공명은 특유의 친화력과 환한 눈웃음으로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현장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당시 현장의 한 관계자는 “공명은 이른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를 보여줬다. 덕분에 콘티에 맞게 광고 또한 잘 나온 것 같다.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친구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공명은 영화 ‘어떤 시선’,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른 신예다. 지난해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세 사람’과 ‘리셋’의 뮤직비디오에 연달아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엔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에 정명공주인 이연희의 호의무사 자경 역으로 캐스팅되어 촬영에 한창이다.

훈훈한 썸남으로 변신한 공명의 모습이 담긴 'G마켓 x MS서피스3' 광고는 지난 22일부터 TV, 온라인 매체 등을 통해 온에어 되고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