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3 10:10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 조깅 데이트 중 ‘미묘+설렘’

▲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김소현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소현과 남주혁이 미묘한 아이컨텍으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오는 4월 27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김현정/연출 백상훈,김성윤) 속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의 풋풋하고 상큼한 조깅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특히, 김소현을 바라보고 있는 남주혁의 달달한 눈빛은 여심마저 뒤흔들고 있는 상황.

이는 다음 주 방송되는 ‘후아유-학교2015’ 속 한 장면으로 학교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만난 두 사람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남주혁은 극 중 김소현의 10년지기 소꿉친구이자 그녀를 짝사랑하는 남학생으로 분할 예정인 만큼 두 사람이 선보일 케미와 호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17일(수) 경기도 광주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현장을 이끌어갔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카메라가 꺼진 틈을 타 끝없이 대사와 동선을 맞춰보는 등 높은 집중력을 발휘했다고 전해져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한편, KBS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인 ‘후아유-학교2015’는 2015년을 살아가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과 관심사, 그들의 진실된 속내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오는 4월 27일(월) 밤 10시 ‘블러드’ 후속으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