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3 08:57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미소 5종' 종합선물세트 공개

▲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네오스ent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의 미소5종세트가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연출 박용순)에서 성격은 사탄의 인형 ‘처키’ 못지 않게 악독하지만 어쩐지 미워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 고척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조여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꾸밈없이 맑은 미소를 지으며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평소 웃음과 장난기가 많다고 잘 알려진 그녀답게 촬영 소품인 포크를 입에 물고 한껏 미소 짓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며 개구진 포즈를 취하는 등 현장에서 마주하는 모든 장치를 놀이로 승화시키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조여정의 이 같은 ‘웃음’은 지난 8일 있었던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현장 동행취재를 통해 그녀가 밝힌 동안 미모의 유지 비결이기도 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방부제라고 표현해도 좋을 만큼 세월을 빗겨가는 조여정의 동안 미모가 만인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것을 넘어, 그녀처럼 건강한 웃음을 찾기 위한 노력을 부추기고 있다.

더불어 조여정을 지켜본 현장 관계자는 “(조여정은) 존재만으로 사람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 힘이 있다”고 밝히며, 촬영장의 공식 스마일전도사가 된 조여정을 아낌없이 칭찬했다. 이어 “저렇게 작은 체구에서 어떻게 저런 에너지가 솟아날까 싶을 정도로 일분 일초도 허투루 보내는 일이 없다”며 “본받을 점이 많은 배우”라는 말을 더하기도.

한편 성깔 있는 변호사 고척희와 싹수없는 사무장 소정우(연우진 분)의 전세역전 로맨스를 그리며 천편일률 주말극에 내린 단비 같은 로맨틱 코미디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