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2 19:36

[S영상] '언니랑 고고' 하지원, "배우 아닌 옆집 언니 같은 모습 담겨"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하지원, 그의 친언니 전유경 씨 그리고 김지욱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지원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편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 그런 마음이 있던 차에 '언니랑고고'는 프러포즈처럼 다가왔다"며 "작품에 들어가기 전 저만의 시간을 갖기 위한 여행을 찾고 있었다"고 답했다.

또한 "리얼리티이기 때문에 항상 예쁘고 좋지만은 않다. 실수도 하고 세수도 안 한 모습을 보여줄 테지만 배우 하지원이 아닌 옆집 언니 하지원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를 바라고, 보고 힐링되시길 바란다"고 시청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언니랑 고고’는 여배우 하지원이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친언니와 함께 남프랑스로 떠난 하지원은 직접 발로 뛰어 찾아낸 레스토랑, 서점, 마트 등이 담긴 유일무이한 동네 지도를 만들어가는 유쾌한 일상을 그려낸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오는 28일 첫방송된다.

(촬영 : 임옥정 기자) 

▲ 22일 오후,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하지원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