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2 15:46

남주혁 “승부근성 뛰어난 한이한, 그냥 나 같다” (후아유 제작발표회)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남주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김현정, 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백상훈 감독과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이필모, 김희정, 이초희, 이다윗, 유영, 박두식, 조수향이 참석했다.

남주혁은 “두 번째 작품 만에 영광스러운 자리에 올라왔기 때문에 설레기보다 부담이 많이 된다”라며 “거침없는 승부욕과 남들에게 지기 싫어하는 승부근성이 뛰어난 캐릭터인 만큼 부담감을 극복하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학창시절 농구선수였는데 이번 역할에 너무나 도움이 많이 된다”라며 “지칠 줄 모르는 승부욕과 끈기가 극중 캐릭터와 맞아떨어져 그냥 나 같다”라고 자신감과 의지를 드러냈다.

‘후아유-학교2015’는 2015년을 살아가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은 물론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한편 KBS 2TV ‘후아유-학교2015’는 ‘블러드’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