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2 15:46

김소현 “학교시리즈 주인공, 날아갈 것 같아…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후아유 제작발표회)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소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김현정, 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백상훈 감독과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이필모, 김희정, 이초희, 이다윗, 유영, 박두식, 조수향이 참석했다.

김소현은 학교시리즈 주인공 된 기분을 묻는 질문에 “날아갈 것 같이 너무 좋다. 처음에 얘길 듣고 믿을 수 없고 실감이 안났다”라며 “부담감이 크지만 좋은 모습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항상 노력하겠다”라며 “내가 가장 막내라서 배우들이 다 잘해준다. 막내답게 애교도 부려야 하는데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작품과 함께하는 배우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후아유-학교2015’는 2015년을 살아가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은 물론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한편 KBS 2TV ‘후아유-학교2015’는 ‘블러드’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