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04.21 08:25

배우 강소라, '캐논' 모델 발탁

▲ 캐논 모델로 발탁된 강소라 ⓒ캐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강소라가 카메라 브랜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의 새 얼굴이 나서 화제다. 식품, 코스메틱 광고에 이어 가전제품까지 장악하며 진정한 ‘대세 여배우’의 면모를 과시한 것.

강소라가 이번에 새로이 모델로 나선 ‘EOS M3’는 EOS 시리즈의 매끄러운 곡면 디자인과 전작보다 업그레이드 된 탄탄한 성능이 만난 신제품으로, 사진과 영상에서 수준 높은 결과물을 촬영할 수 있는 ‘캐논’의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다.

이와 관련해 ‘캐논’의 손숙희 부장은 “강소라씨의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가 젊은 여성들을 위한 ‘EOS M3’ 제품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 제의를 하게 되었다. 더불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가진 강소라씨가 20~30대 여성들에게 ‘캐논’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상당한 기대감을 드러내 보이기도.

이렇게 ‘캐논’의 새로운 모델로 활약하게 된 강소라는 현재 온, 오프라인 홍보에 사용될 지면 및 영상 광고 촬영을 모두 마친 상태이며, 해당 제품 홍보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그녀가 출연한 ‘EOS M3’ 광고 영상은 다음 달부터 온에어 된다.

한편, 강소라는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열심히 살아왔지만 계속되는 고난으로 홧병에 걸린 투덜이 개미 ‘이정주’로 변신, 유연석과 환상적인 커플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맨도롱 또똣’은 ‘앵그리맘’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