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16 10:10

우희진 정혜성, MBC ‘딱 너 같은 딸’ 출연 확정

▲ MBC 새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박원국)에 우희진과 정혜성이 캐스팅 돼 호흡을 맞춘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MBC 새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박원국)에 우희진과 정혜성이 캐스팅 돼 호흡을 맞춘다.

우희진이 연기할 ‘마지성’은 홍애자의 첫째 딸로 명문대에 수석 졸업에 이어 최연소 심리학과 교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항상 깔끔한 투피스 정장에 한 올 흐트러짐 없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며 촌철살인 심리 상담으로 유명한 마지성의 강의는 늘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며 심리상담도 병행하는 그녀는 다른 사람들의 심리를 꿰뚫어 보는 안목이 있으나 정작 자신의 문제는 제대로 진단하지도, 해결하지도 못하는 캐릭터다.

홍애자의 셋째 딸인 ‘마희성’ 역은 정혜성이 연기한다. 마희성은 정형외과 레지던트 의사로 미숙아로 태어나 인큐베이터에서 한 달을 보내 홍애자가 남다른 정성으로 키웠다. 마희성은 예쁘고 특급센스까지 갖춘 실속파 여우과지만 실전에서는 헛똑똑이 허당이다.

‘딱 너 같은 딸’은 딸 셋을 최고의 ‘알파걸’로 키운 홈쇼핑 호스트 ‘홍애자’와 말끝마다 해병대 정신을 자랑하지만 현실은 주부습진에 시달리는 홀아비 ‘소판석’, 그리고 금수저 물고 태어난 스펙을 가졌지만 어딘지 어수룩한 ‘허은숙’ 여사네 등 세 집안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압구정 백야’ 후속 ‘딱 너 같은 딸’은 오는 5월 18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