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양현규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16 09:41

[S영상] 달샤벳(Dalshabet) '조커(JOKER)' 안무포인트 3, '장난아닌 요조숙녀 입꼬리 춤'

[스타데일리뉴스=양현규 기자] 그룹 달샤벳의 미니앨범 'JOKER IS ALIVE'의 쇼케이스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달샤벳 세리, 아영, 지율, 수빈, 우희, 가은은 '아임 낫(I'm not)'과 '조커(JOKER)' 무대를 선보였다.

달샤벳은 무대 후 인터뷰에서 리더 '세리'가 안무포인트 3가지를 소개했는데 첫 번째 포인트로 "인트로 앞부분 춤은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춤'하고 '요조숙녀 춤' 두가지를 생각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양 손을 가지런히 모아서 골반을 튕기는게 매력포인트이다"라고 소개했다. 두 번째 포인트는 "섹시하고 핫하기 때문에 '장난아니야 춤'이다"라고 밝히며 골반과 뒷모습을 이용해 장난아닌 춤을 선보였다. 마지막 포인트로는 "조커의 가장 포인트 안무인 '입꼬리 춤'이다"라며 손을 이용해 입꼬리를 만들어 마치 조커의 웃음을 연상시켰다. 

타이틀곡 ‘조커(JOKER)’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남자를 ‘조커’라는 캐릭터로 표현한 스윙재즈 댄스곡이다. 막내 수빈이 프로듀서를 맡아 걸그룹 최초로 전곡 작사·작곡·편곡까지 참여했다.

(영상 촬영 : 이범 기자) 

▲ 달샤벳은 15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