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10 10:27

희철 정모 'M&D', 첫 미니앨범 '家內手工業(가내수공업)' 전곡 음원 16일 낮 12시 공개

▲ M&D ⓒSM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트랙스 김정모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의기투합한 그룹 M&D(엠엔디)가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로 올 봄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예고한다.

M&D는 오는 16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를 비롯한 첫 미니앨범 “家內手工業(가내수공업)”의 전곡 음원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는 빅밴드 느낌의 경쾌하고 신나는 스윙 장르의 곡으로, 김희철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았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며 이제는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으며, 작곡, 편곡은 김정모가 맡는 등 두 멤버가 직접 곡을 작업한 만큼, M&D만의 특별한 음악적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16일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M&D는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어서, 앞으로 M&D가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M&D의 첫 미니앨범 “家內手工業(가내수공업)”은 4월 20일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