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큐브 엔터' 코스닥 신규 상장 첫 날 시가는 상승, 차별화된 콘텐츠로 '승부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코스닥 시장에 본격 입성, 상장 첫 날부터 상승세를 보였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 홍보관에서 신규 상장 기념식을 갖고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의 도약을 알렸다. 상장당일 큐브엔터 시가는 전일 대비 3.88%(145원) 상승한 3,880원로 출발하는 강세를 보이며 코스닥 시장 입성의 힘찬 포문을 열었다.

▲ 큐브 상장 기념식 ⓒ큐브엔터테인먼트

이 날 현장에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박충민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 임직원 일동과 함께 포미닛, 비스트, 지나, 비투비, 노지훈, 김기리, 신지훈, 씨엘씨 등 큐브의 대표 아티스트가 총 출동해 함께 상장을 축하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박충민 대표이사는 상장 소감을 밝히며 "큐브를 설립한 홍승성회장을 비롯 밤낮으로 수고하며 한마음으로 회사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온 큐브엔터인먼트 아티스트 여러분과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내실있는 경영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발판삼아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08년에 설립, 2009년에 포미닛과 비스트의 성공적인 데뷔를 시작으로 지나, 비투비, 비, 트러블메이커, 노지훈, 신지훈, 씨엘씨 등 케이팝 씬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온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들을 발굴, 육성해왔다. 또한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을 포함 개그맨 김기리, 연기자 나종찬 등의 활약이 이어지면서 차별화된 글로벌 한류콘텐츠를 선도해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