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뷰티
  • 입력 2015.04.07 10:43

강민경∙변요한,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모델 발탁

▲ 변요한 강민경 ⓒ엔프라니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강민경과 변요한이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 엔프라니와 함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커플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엔프라니는 아이돌 모델을 내세우는 다른 뷰티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청춘 스타 두 명을 커플 모델로 기용, 브랜드 이미지에 변신을 꾀했다. 고급스런 이미지의 엔프라니와 트렌디한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를 대표하는 얼굴인 만큼 각양각색 매력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강민경, 변요한을 통해 폭넓은 팬 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스타로서 다양하게 활약하고 있는 강민경은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홀리카 홀리카의 글로벌 뮤즈로도 활약한다. 최근 드라마 ‘구여친클럽’의 주연 출연을 확정 지으며 새로운 로코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변요한은 첫 번째 화장품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상대 모델인 강민경과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강민경과 변요한은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99% 수딩젤’ 광고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브랜드 활동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김성수 엔프라니 마케팅실 상무는 “강민경과 변요한이 평소 보여주는 팔색조 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자사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을 거라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두 대세남녀의 만남이 시너지가 되어 브랜드 모델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성장에도 큰 힘이 되어 줄 것을 기대한다”는 말을 전했다.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는 4월 중 광고와 온라인 영상 등에서 새로운 두 모델, 강민경과 변요한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