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뷰티
  • 입력 2015.03.16 15:35

가인, 2015 SS 뷰티 메이크업 트렌드 화보 공개 '섹시+청순+시크'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가수 가인이 피현정 뷰티 디렉터와 메이크업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gxp(지엑스피)를 출시한 가운데, 2015 S/S 뷰티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화보 속 가인은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다른 얼굴로 변신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피현정 디렉터는 “단발 머리와 스모키 메이크업 스타일의 가인에게서 전혀 다른 매력을 표현해보고 싶어, 이번 화보에서는 앞머리를 위로 올려 청순함과 섹시함,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여성들에게 누구나 가인처럼 예뻐질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부여하고자 함이 이번 콜라보레이션 메이크업의 목표였다”라고 밝혔다.

이번 화보와 함께 공개된 가인 셀프 메이크업 동영상에서는 가인의 화보 속 메이크업 방법이 공개된다.

# 가인의 ‘캣츠 아이 메이크업’

▲ 가인 ⓒgxp by 파이스해빗

gxp 화보 속 가인은 도발적이지만 고급스러운 고양이 눈매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마치 피겨요정 김연아와 같이 앙칼진 매력을 뽐낸 메이크업은 언더라인 없이 눈꼬리를 45도로 올려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 가인의 ‘무보정 피부 메이크업’

▲ 가인 ⓒgxp by 파이스해빗

gxp 화보 속 가인은 강한 컬러가 들어가지 않고, 무결점 피부 톤에 윤기를 더한 ‘쫀쫀 피부’ 메이크업으로 가인표 청순함을 보여준다.

가인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피현정 뷰티 디렉터는 ‘엘르 디렉터 시절부터 함께 작업해본 수많은 연예인 중 하나의 보정 없이도 이렇게 완벽한 피부를 사진에 표현해내는 연예인은 가인이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 가인 표 레드 ‘45도 레드 립 메이크업’

▲ 가인 ⓒgxp by 파이스해빗

gxp 화보 속 가인은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과 도발적인 눈매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가인의 4번째 미니앨범 'Hawwah'의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한 피현정은 “입술 산을 뾰족하게 살려 더욱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는 가인의 레드 립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입술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45도를 살려야 한다”고 밝히며 가인의 45도 립 메이크업을 설명했다.

한편 가인은 지난 1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하와'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가인은 더블 타이틀곡 중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현대 무용을 접목한 과감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