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음악
  • 입력 2015.03.14 11:13

[영상] 레드벨벳, 5인조 재정비후 첫 앨범 ‘Ice Cream Cake’ 티저 영상 공개

▲ 레드벨벳 ⓒSM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Red Velvet(레드벨벳)이 첫 앨범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Red Velvet은 금일(14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첫 앨범 ‘Ice Cream Cake’ 티저 영상을 오픈했으며, 이번 영상은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컴백하는 Red Velvet의 색다른 모습을 미리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지난 11일부터 새 앨범 콘셉트로 새롭게 변신한 멤버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Red Velvet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데 이어 이번 티저 영상까지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여, 새 앨범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Red Velvet은 오는 17일 정오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선공개하며, 18일 오후 9시 네이버 뮤직을 통해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를 생방송, 수록곡 라이브 무대는 물론 컴백 소감과 첫 앨범 소개 등 다양한 토크,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셀프 카메라 영상, 각 멤버의 개성이 드러나는 개인 방송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Red Velvet은 18일 새 앨범 ‘Ice Cream Cake’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