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5.03.13 13:05

옥택연 페이, 채리어트 모델 발탁 "스포츠룩에도 숨길 수 없는 몸매"

▲ 옥택연 페이 ⓒ채리어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제안하는 ‘채리어트(chariot)’가 공식 런칭하며 옥택연과 페이를 모델로 발탁했다.

채리어트는 '볼드 모더니즘(Bold-modernism)'을 컨셉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Comfortable, Confident, Cool, Modern, Dynamic’을 앞세워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한다. 특히 가벼운 운동이나 휴식을 취할 때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을 표현하며 고기능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으로 도시인들의 필수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는 런칭과 동시에 옥택연과 페이를 모델로 선정해 세련된 어반 스포츠룩을 선보인다. 채리어트는 이에 맞춰 옥택연 페이와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S/S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제안 할 예정이다.

▲ 옥택연 페이 ⓒ채리어트

채리어트 관계자는 "2015 S/S시즌 첫 런칭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선보여 채리어트만의 경쟁력을 다질 것"이라며 “모델 옥택연과 페이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옥택연은 최근까지 '삼시세끼'를 통해 성실한 청년의 모습으로 활동했으며 페이는 미스에이 앨범을통해 오는 3월 말 컴백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