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1.10.18 22:26

이나영, 20세기 미의 여신으로 변신

100년을 아우르는 미의 여신 이나영 화보 뜨거운 반응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배우 이나영이 20세기 미의 여신으로 변신한 화보가 화제다.

패션 매거진 <allure>의 100호 특집 화보 'Beautiful 100 years' 를 통해 1910년~2000년까지 100년의 아름다움을 아우를 수 있는 여배우로 이나영을 선정 각 시대별 여성상을 화보에 담았다. 

 
이번 화보가 더욱 눈에 띄는 건 청아함과 깨끗함의 대명사였던 이나영이 성숙함과 깊이감이 다른 여성상을 임팩트 있게 표현해냈기 때문이다. 10개의 각기 다른 시대별 컨셉을 진정성을 담아 색다르게 재창조해낸 것. 강하게, 섹시하게, 요염하게, 발랄하게, 도도하게, 펑키하게 등 평소 이나영에게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모습을 완벽하게 살려내며 오랜만의 화보 촬영에도 감출 수 없는 무한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팔색조 매력을 가진 여신~ 너무 예뻐요.", "다른 컷은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하다. 괜히 여신이 아니다!", " 정말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이있는 여배우다", " 화장 하면 세련되서 예쁘고, 화장 안하면 청순해서 예쁘다. 왜 뭘 해도 예쁜거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allure>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나영은 자연발화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던 중 '늑대개'가 연루된 사실을 알고 배후를 파헤치는 액션 스릴러 영화 <하울링>의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선정에 고심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