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5.03.10 14:17

치어리더 박기량, 롤러스케이트 타고 건강미 넘치는 화보 공개

▲ 치어리더 박기량 ⓒKWAVE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섹시하고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 치어리더 박기량 ⓒKWAVE

박기량은 글로벌 한류매거진 KWAVE와 함께 진행한 3월호 화보에 참여하여 섹시한 자태를 과시했다. 치어리더계의 여신 박기량은 이번 화보를 통해 핫팬츠에 허리라인과 복근이 드러난 발랄한 의상으로 섹시 아이콘 특유의 매력과 여성미를 다양하게 살려냈다.특히 오랜 기간 춤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피부와 탄력적인 S라인은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만들어진 명품 몸매를 자랑한다.

▲ 치어리더 박기량 ⓒKWAVE

화보 촬영후 이어진 KWAVE와 인터뷰에서 치어리더로서 박기량이 그리는 미래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잡지나 미디어에 노출되어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세요. 이런 관심이 다른 치어리더로도 확산되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하고 있는 활동 혹은 그 이상을 후배들이 이어 받아 치어리더에 대한 인식과 환경이 개선될 수 있길 바라요"라고 답했다.

또한 박기량은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진행된 화보 촬영에 대해 "초등학교 이후로 신어 보는 거라 넘어지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의외로 금방 적응 했네요. 그래도 역시 평범한 신발이나 하이힐과는 달라서 포즈를 취하는데 조금 애먹은 부분도 있었어요.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었던 즐거운 경험"이라고 말했다.

▲ 치어리더 박기량 ⓒKWAVE

한편 박기량의 레전드몸매를 보여주는 미공개 화보는 ‘KWAVE’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