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섹시포토
  • 입력 2015.03.06 12:38

배우 김옥빈, 봄의 여신으로 변신한 첫 뷰티 화보 공개

▲ 배우 김옥빈 ⓒ마리끌레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늘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김옥빈, 그녀의 여성스러움이 가득 담긴 생애 첫 뷰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와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가 함께 한 뷰티 화보다. 화보 속 김옥빈은 여배우의 매혹적이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환하고 깨끗한 피부 톤에 물기를 머금은 듯한 아이 메이크업, 여기에 에스쁘아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를 활용한 화사한 립 메이크업이 김옥빈의 매력과 만나 아름다움을 배가하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 발레로 다져진 목선과 어깨선, 길고 풍성한 속눈썹 등 뷰티 모델로서 최상의 조건을 갖춘 그녀는 첫 뷰티 화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 배우 김옥빈 ⓒ마리끌레르

그간 영화 속 캐릭터에 어울리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이나 털털한 성격의 중성적인 모습을 선보였던 그녀는 이날 촬영에서 여성스러운 컬러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특별해지고 싶은 날, 립 제품 하나만 더해도 메이크업에 자신감이 생긴다,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는 한 번 발라도 발색이 뛰어나고 촉감이 매끄러워 최근 애용하는 제품"이라며 에스쁘아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에 대한 애정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덕분에 다양한 컨셉의 화보 연출에 큰 영감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김옥빈의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