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패션
  • 입력 2015.03.06 10:56

유인나 화보, '블랙 vs 화이트' 팔색조 매력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꿀같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 유인나가 초미니에 아름다운 피부와 다리라인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유인나는 KBS와 ㈜케이컬처(대표:최용호) 가 공동 발행하는 'KWAVE'와 함께 진행한 3월호 화보와 커버에 참여하여 섹시한 매력과 상큼함을 뽐냈다.

▲ 유인나 ⓒKWAVE

사랑스러운 매력의 소유자인 유인나는 이번 화보를 통해 본인이 가진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한껏 살리는가 하면 화이트 드레스와 어울어진 3월의 꽃 튤립의 장식으로 동화속 소녀를 표현하는 등 그녀만의 팔색조 매력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블랙 시스루 원피스에 드러난 매끈한 다리라인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후 이어진 'KWAVE'와 인터뷰에서 목소리 때문인가? 최근 '마녀와야수' 나레이션과 'Get it beauty' MC로도 활약하고 있는데 앞으로의 계획이나 목표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유인나는 "그저 내가 할 수 있는 일이고 찾아 주시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 그러다 보면 사랑 받는 작품도 있고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다. 그럴 때마다 스스로 반성과 성찰을 하며 조금씩이라도 발전해 나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
"고 전했다.

또 2015년 계획에 대해서는 우선 '패션왕' 프로그램과 중국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계획된 일이 마무리되면 하반기에는 좋은 작품으로 팬들과 만나고 싶다.라고 전했다.

▲ 유인나 ⓒKWAVE

유인나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미공개 화보는 ‘KWAVE’ 3월호 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