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패션
  • 입력 2015.03.05 10:24

변요한 화보, 유쾌함 대신 까무잡잡한 피부에 거친 눈빛으로 무장

▲ 변요한 ⓒ퍼스트룩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드라마 ‘미생’에서 귀엽고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대세 배우 변요한이 남성다움을 물씬 풍기는 화보로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았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 변요한은 뽀얗고 능글맞던 파마머리의 한석율과는 달리 까무잡잡한 피부에 거친 눈빛으로 무장해 남자답게 변신했다. 양복을 벗어 던지고 어두운 컬러의 티셔츠에 스와치의 ‘아이러니 엑스라이트’를 매치한 그는 전에 보여준 적 없는 섹시하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거듭났다.

▲ 변요한 ⓒ퍼스트룩

스와치의 ‘아이러니 엑스라이트’는 놀랄 만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뿐만 아니라 시크한 블랙부터 팝한 느낌의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부터 퓨쳐리즘을 담은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다이얼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변요한 ⓒ퍼스트룩

화보를 진행한 스와치 관계자는 “변요한은 화제의 드라마 ‘미생’부터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소셜포비아’까지 다양한 연기의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다. 변화무쌍한 그의 모습이 가벼움과 스타일을 담아 더욱 다양한 고객층이 찾을 수 있는 ‘아이러니 엑스라이트’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이번 화보를 함께 하게 되었다.”며 “그 동안 독립영화로 차곡차곡 쌓아온 그의 커리어답게 다져진 내면에서 풍기는 남성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거친 남성으로 거듭난 배우 변요한의 스와치 화보는 3월 5일 발행되는 격주간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