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패션
  • 입력 2015.03.04 12:15

이나영, 파리지엔으로 변신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 이나영 ⓒ랑카스터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배우 이나영의 화보 촬영 모습이 포착됐다.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랑카스터는 지난 2015 S/S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나영은 무보정 비하인드 컷에서도 미니멀하고 모던한 프렌치 감성의 시크한 매력을 뽐내 패셔너블한 파리지엔 무드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나영은 메이크업 수정 중 볼에 바람을 넣거나 촬영 중간에 모니터링을 하는 등 매 순간 열정적이고 소탈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마네킹 같은 바디 라인으로 다양한 느낌의 프렌치한 스타일의 의상도 세련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나영은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에 랑카스터 백을 매치해 이번 시즌 주목 받을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유니크한 쉐입에 프렌치한 감성이 돋보이는 백으로 매 컷 마다 이나영의 스타일을 한층 더 고급스럽고 엣지있는 파리지엔 스타일로 만들었다.

랑카스터 관계자는 “화보 촬영에서 이나영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파리지엔 무드를 조화롭게 연출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며 “앞으로도 랑카스터를 통해 이나영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나영은 3년간의 오랜 휴식기를 끝내고 독립단편영화 ‘슬픈 씬’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