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패션
  • 입력 2015.02.23 11:24

홍종현, 앵무새와 함께한 패션화보 공개

▲ 배우 홍종현 화보 ⓒ질 바이 질스튜어트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배우 홍종현이 ‘변화와 열정’의 컨셉을 담은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스타일리시한 셔츠 패션의 진수를 선보였다.

23일 공개된 뉴욕 감성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와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가 진행한 패션 화보에서 홍종현은 프린팅 셔츠, 깔끔한 원포인트 화이트 셔츠를 활용한 세련된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크한 남성의 멋과 장난끼 다분한 소년의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의 브로맨스 뮤즈 홍종현과 김영광의 릴레이 화보 캠페인의 첫 번째 화보로 홍종현의 화보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의 ‘변화’와 ‘열정’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60년대의 미국을 배경으로 남자들의 공통적인 관심사이자 좋아하는 좋은 차, 여자, 로맨스, 음악 등의 주제로 했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에서는 남자의 로망에 대해 영감을 얻어 빈티지하며, 젊음에 대한 ‘열정’과 ‘변화’를 나타내는 그런지한 데님셔츠와 아티 콜라보레이션 프린트셔츠를 선보인다.

홍종현의 에스콰이어 화보 속에서는 컬러풀한 앵무새가 프린트 된 유니크한 셔츠와 함께 실제 앵무새와 촬영한 장면도 볼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살아 있는 앵무새와 함께 하는 만큼 촬영 전부터 앵무새와 친해지기 위해 오랜 시간 스킨십과 아이컨텍을 하는 등 홍종현의 노력이 빛을 발했다는 후문.

홍종현의 열정과 새로운 매력, 스타일리시한 셔츠 패션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질 바이 질스튜어트와의 화보는 에스콰이어의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