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뷰티
  • 입력 2011.03.10 15:44

주말에 만나는 ‘헐리우드 동안 시크릿’

고보습, 안티에이징, 피부결 개선 효과 탁월

 
헐리우드 머스트 해브 코스메틱 드레뮤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GS홈쇼핑을 통해 주말동안 특별한 가격과 혜택에 선보인다.

최고의 제품만 고집하는 세계 유명 황실과 퍼스트 레이디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소개된 드레뮤는 GS홈쇼핑에서 선보인 첫 런칭 방송에서 품절 기록을 세운데 이어 연속 방송 품절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월 13일 14시 35분과 23시 50분 1일 2회 방송 예정으로 드레뮤 오일 15ml와 에어브러쉬 20ml 제품을 구성된 세트를 기존 가격의 약 43%가 할인된 197,000원에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드레뮤 오일 30ml와 정품과 특별 4종 미니어처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하는 특별 4종 미니어처 세트는 국내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여 미국 본사에 별도의 주문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바디로션 ‘캐시미어 60ml’, 클렌저 ‘휘슬 60ml’, 드레뮤 오일 4ml*2’ 로 구성되어 실속을 더했다.

 나이를 잊고 사는 헐리우드 스타들과 귀하고 좋은 것만 사용하는 세계 유명 황실, 퍼스트 레이디가 사용하는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되면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드레뮤는 이번 방송을 통해 국내 공인된 임상 기관을 통해 피부 세포 재생 촉진 효과를 인증 받은  피부결 개선 효과를 주는 드레뮤 베스트 셀러 ‘드레뮤 오일’과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을 아끼지 않은 식약청 주름 기능성 인증 아이크림인 ‘에어브러시’를 세트를 선보인다.

드레뮤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동안의 비결로 꼽는 머스트 해브 화장품으로 지난 해 국내 런칭된 이후 꾸준한 입소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탁월한 보습 성분을 자랑하는 호주 이뮤새에서 얻어지는 이뮤오일을 주원료로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