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은옥 기자
  • 피플
  • 입력 2011.10.05 11:47

이성배-탁예은 "지금은 열애 중"

"탁예은, 교제 중 '짝' 나간거 아냐?" 인터넷 '들썩'

 
[스타데일리뉴스=장은옥 기자] MBC 이성배 아나운서가 방송인 탁예은과 열애 중이다.

이들은 연초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탁예은의 신입사원 도전 당시 이성배 아나운서가 선배로써 도움을 주면서 가까워지게 됐다고.

이성배 아나운서는 그동안 열애 중임을 공공연하게 드러내왔다.

카카오톡 대화명에 '지금은 연애중, 내 마눌님 최고'를 저장해 열애 중임을 짐작케 했으며, 지난 2일 '섹션TV연예통신'에서는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애정을 과시했다.

탁예은은 이성배 아나운서보다 3살 연하로 성균관대에서 러시아어문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한 방송인 지망생이다.

SBS '짝'과 MBC '신입사원'에 출연했으며, 얼마전까지 김창렬과 KBSN '인사이드 스포츠'를 진행키도 했다. 현재 무역회사에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며 인터넷이 달아오르고 있다. 탁예은은 두 차례에 걸쳐 미혼남녀의 짝찟기 프로그램인 SBS '짝'에 출연했는데, 6개월 전부터 이성배 아나운서와 교제해왔다면 지난 8월 '짝-한번 더 특집' 당시 열애 중이었다는 게 되기 때문이다.

한편, 탁예은은 '짝' 방송에서 자신의 홍보를 위해 방송에 출연했다는 악성 댓글에 시달렸으며,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는 과도한 노출의상으로도 몇 차례 구설에 휘말린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