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5.02.02 09:30

슈퍼주니어 이특, '이특의 레이어드 장갑' 출시

▲ 슈퍼주니어 이특 ⓒ더 셀러브리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작한 '슈퍼주니어 이특의 레이어드 장갑'을 선보인다.

슈퍼주니어 이특은 국내 최정상의 인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리더로, 재기발랄한 MC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며 이특은 '평소 고마웠던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그의 취향을 100퍼센트 퓨어 캐시미어 브랜드 '르 캐시미어'와 함께 특별하고 따뜻한 소재인 캐시미어에 담아 소개하기로 했다.

몽골에서 생산한 100퍼센트 퓨어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는 '이특의 레이어드 장갑'은 장갑 위에 워머(소재는 폴리에스테르)가 레이어드 된 디자인으로 다크그레이 장갑에 라이트 그레이 워머, 아이보리 장갑에 피치 핑크 워머 두가지 세트로 구성되었다. 장갑과 워머를 별도 구입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협업을 함께한 브랜드 '르 캐시미어'는 염소가 털갈이를 하는 시기에 자연스레 빠지는 털을 사람의 손으로 한 빗질로 걸러내 채취한 최상급 몽골 캐시미어를 클래식한 감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특히 일부 수익이 몽골의 환경 개선과 교육지원 등으로 사용 되어 작지만 착한 소비도 함께 할 수 있어 그 의미를 더한다.

또한, 평소 실용적이면서도 심플한 패션을 즐긴다는 그의 취향이 반영되어 장식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장갑과 그가 제안한 천사 날개 모양의 작은 자수 디테일이 그의 세심함과 함께 자수기법을 통해 담겼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힌 이특은 "특별한 당신을 위해, 따뜻한 사랑이 느껴지길 바랍니다. Special for you!"라는 메시지를 보내왔다. 그의 열의가 담긴 친필서체는 라벨에 새겨져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특별함을 더한다.

다크그레이 장갑과 라이트 그레이 워머, 아이보리 장갑과 피치 핑크 워머 두가지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이특의 레이어드 장갑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의 공식 홈페이지 (http://thecelebrity.net)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선 공개된 1차 판매 분의 완판에 이어 2차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2월 2일부터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