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5.01.31 13:58

[S영상] 규현 “유준상·엄기준·이건명,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내 앞에서 비밀얘기 안해” (로빈훗 프레스콜)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뮤지컬 ‘로빈훗’ 프레스콜이 30일 오후 4시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로빈훗 역의 이건명·엄기준, 필립 왕세자 역의 박성환·규현·양요섭, 길버트 역의 조순창·박진우, 마리안 역의 서지영·김아선, 존 왕자 역의 서영주, 조이 역의 김여진·다나, 그레고리 역의 홍경수가 참석했다.

규현은 유준상과 엄기준, 이건명이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후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를 묻자 “형들이 내 앞에서 웬만하면 비밀 얘기를 잘 안하는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다 얘기할지 알고 있으니까 그 이후 중요한 얘기는 삼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중파인 MBC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이건명은 “연락 끊어진 친구가 LA에서 실시간으로 연락해 왔다. ‘방송의 힘이 이렇게 세구나’라고 느꼈고 방송 나갈 때 조금 더 입조심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규현도 잘 이끌어줬고 엄기준과 유준상 형도 잘 해줘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새로운 경험을 한 기분을 표현했다.

뮤지컬 ‘로빈훗’은 숲의 도적떼를 규합해 정의를 실현하려는 로빈훗과 로빈훗의 도움으로 진정한 왕의 재목으로 성장하는 필립 왕세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뮤지컬 ‘로빈훗’은 지난 23일부터 3월 29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 뮤지컬 ‘로빈훗’ 프레스콜에 참석한 규현과 이건명.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