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생활
  • 입력 2011.01.29 12:56

스마트 시대, 선물도 점점 스마트 해지고 있다

체험선물 전문 와이즈 익스피리언스

 
스마트 시대를 사는 현대인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때에 활용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제품들이 덩달아 점점 똑똑해 지는 경향이 있다. 선물 상품도 예외는 아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태블릿PC와 같은 최신 IT제품을 받고 싶어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났다. 그러나 높은 가격에 선뜻 지갑을 열기에는 비용 부담이 크고, 그렇다고 매해 명절,  각종 기념일 마다 비슷한 상품, 건강기능식품, 꽃, 상품권 등을 선물 하기에는 또 식상하다.

특히 올해 설 명절은 어느 때보다 긴 연휴를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데다, 곧 이어 연인들에게는 설레임과 사랑을 고백 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신입생들에게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학기가 눈 앞으로 성큼 다가온다. 해마다 이 맘 때면 선물 시장이 뜨겁게 달아 오르지만 막상 선물을 하려고 보면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무엇'을 '어떻게' 골라야 할까 하는 문제가 항상 큰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최근에는 선물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면서,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독특하고 이색적인 체험선물 아이템이 젊은 층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 한 곳뿐인 체험선물 전문 회사 ㈜와이즈익스피리언스(www.wisexp.co.kr)는 다양한 체험을 직접 선물 할 수 있도록해 신선함과 즐거움을 주고 있다.

체험선물을 받은 사람은 카탈로그에 소개된 레포츠, 스파, 미용, 문화공연, 공예, 요리강습,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체험 등 약 5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서 평소 원하던 체험 한 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2TV 예능프로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다양한 체험을 직접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선사해 온 것처럼 사람들은 각박한 현실 속에서  마음의 여유를 찾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체험, 휴양욕구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부모님, 아내, 자녀, 연인, 친구에게 소홀했다면 이번 연휴에는 정성을 담은 이색 체험선물로 만회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아내의 명절 증후군 달래주기
설 명절 음식준비로 고생한 아내를 위해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럭셔리 스파와 한방 스파, 젤네일 아트 같은 휴식형 뷰티 체험이 좋다. 평소 접하기 힘들던 체험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젊음을 선물하는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 부모님께는 휴식과 건강
부모님께는 건강과 휴식을 함께 챙길 수 있는 고급 전통 보이차, 한방 티테라피, 한방 스파, 또는 머릿결 손상을 예방해 주는 헤드스파 체험이 좋다. 특히 한방 스파와 티테라피 체험은 한의사로부터 직접 진료도 받고 건강상담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도자기공예, 꽃꽂이, 가죽공예 체험은 부모님께 색다른 취미 생활을 선물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다.

○ 새내기 신입생에게는 새로운 자신감을
졸업,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하는 대학 새내기들에게는 매력있는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헤어, 메이크업, 스킨케어, 스파 체험은 물론 프로필 촬영 체험을 선물 하면 좋다.

○ 발렌타인데이 연인에게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연인들은 로맨틱한 체험에 관심을 기울이자. 암흑식당에서 정찬을 즐길 수 있고, 커플 스파, 커플링 제작, 설탕공예, 도예공방 체험 등도 인기 있는 체험 중 하나다. 둘만의 오븟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다, 특별한 추억과 더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둘만의 완소 아이템을 소장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로맨틱 선물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