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공연
  • 입력 2015.01.28 11:11

빅스 단독콘서트 'UTOPIA' 개최 티켓 2월 5일 '오픈'

▲ 가수 빅스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 ⓒ젤리피쉬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그룹 빅스(VIXX)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8일, "빅스가 오는 3월 28일,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VIXX LIVE FANTASIA <UTOPIA>'를 연다"고 밝힌 데에 이어 티켓 오픈 관련에 대한 내용을 공지했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명인 'UTOPIA'는 현실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이상향을 의미하는 '유토피아'에서 착안한 타이틀로 기존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컨셉의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빅스의 야심 찬 각오를 담고 있다.

빅스는 그간 컴백 때마다 파격적인 컨셉과 환상적인 비주얼로 대중을 압도해왔으며, 지난해 발매한 '에러(Error)'로 음악프로그램 5관왕을 차지해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중국, 홍콩, 일본 등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차세대 한류돌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빅스는 지난 해 개최된 첫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HEX SIGN>'에서 판타지 가득한 무대 구성과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때로는 부드럽고 발랄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한 보 진화된 모습을 선보이며 공연 계의 신성으로 등극했다. 이번 'UTOPIA' 공연에서 역시 역대 급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빅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는 내달 5일 오후 8시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