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패션
  • 입력 2015.01.23 09:03

배우 경수진 화보 공개, 특유의 '청순함'에 더해진 '고아함'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배우 경수진인 화보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경수진의 화보를 공개됐다. 인터넷을 통해 먼저 공개된 두 장의 사진에서는 특유의 청순함에 고상함과 우아함이 더해진 "청순 도도"의 전형을 엿볼 수 있다.

▲ 특유의 청순함에 고상함과 우아함이 더해진 배우 경수진 화보 ⓒ쎄씨

따뜻한 질감에 빈티지 격자가 수놓아진 아우터에 모자로 신비감을 더한 첫 번째 사진에서는 평소 보여주었던 눈웃음을 없애고 강렬한 눈빛으로 청순함에 도도함을 더했다. 무채색 빈티지 톤과 경수진의 신비로운 표정이 조화를 이루며 강렬함을 전하고 있다.

바디라인이 강조된 두 번째 사진에서는 세로 스트라이프 상의, 가로 스트라이프 스커트의 이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했다. 역시나 웃음기 없이 도도하게 카메라를 꺾어 바라보는 표정이 인상적이며, 통굽 캐주얼화를 신었음에도 뒤꿈치를 살짝 들어 올리며 독특하고 임팩트 있는 포즈를 만들어 냈다.

▲ 특유의 청순함에 고상함과 우아함이 더해진 배우 경수진 화보 ⓒ쎄씨

최근 일련의 화보 작업들을 통해 청순미녀의 틀을 깨고 다채로운 표정의 여배우로 거듭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촬영 현장에서도 경수진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넘쳐났다. 촬영 당일 경수진 특유의 시원시원한 웃음소리와 사랑스러운 애티튜드 덕분에 유쾌한 분위기가 만들어 졌으며,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생각들과 소소한 일상들도 전했다.

한편, 경수진은 최근 캐스팅이 확정된 KBS2TV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한층 더 사랑스럽고 밝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