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패션
  • 입력 2015.01.16 10:35

[HD] 최강희 화보 공개, 특유의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 더셀러브리티 화보 커버 모델 최강희 ⓒ더셀러브리티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배우 최강희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2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tvN 드라마 '하트 투 하트'에서 '차홍도'역으로 변신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최강희는 작품 속 안면홍조증 환자 '차홍도'의 필수 외출 소품이 된 '헬멧'과 '할머니 변장'을 벗어던지고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 화보를 통해 특유의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중인 최강희 ⓒ더셀러브리티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와 플랫폼 슈즈, 화이트 톱 등 올 화이트 룩에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짧은 뱅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로맨틱 코미디 여주인공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나는 조금 이상한 면이 있는 캐릭터를 잘 하는 것 같다. 자유롭게 행동해도 되는 연기가 가장 신난다. '하트 투 하트'의 '차홍도'도 조금 이상하지만, 그게 밉게 표현되지 않도록 정성껏 연기하고 있다'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 화보를 통해 특유의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중인 최강희 ⓒ더셀러브리티

이어서 이번 촬영 컨셉 'I LOVE ME'와 관련된 질문에 "타인에게 사랑 받으려면 나 자신부터 사랑해야 한다. 나를 사랑하는 것은 나 자신을 치유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며 본인의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배우 최강희와 함께한 커버, 화보와 인터뷰는 '더 셀러브리티'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트 투 하트'는 주목받아야 사는 환자 강박증 의사 고이석(천정명)과 주목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 환자 차홍도(최강희)의 멘탈 치유 로맨스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