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09 09:15

‘웃어요 엄마’ ‘OST’에 김진우 감미로운 목소리로 합류

 SBS ‘웃어요 엄마’에서 ‘방패연우, 슈퍼맨, 키다리 아저씨’ 등 다양한 닉네임으로 불리우며, 따뜻하고 헌신적인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연우역의 ‘김진우’가 드라마 OST에 합류하게 되었다.
 
김진우가 부르게 되는 OST는 사랑의 테마 곡으로 연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알려졌다. 
 

 

손호영과 함께 '레이닝', S.E.S. 유진과 함께 '러브 라떼(Love Latte)', 두 장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내기도 했으며, 뮤지컬 '그리스', '올슉업' 등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뮤지컬 배우로 이미알려져있는 김진우는 2월 27일 방송된 ‘웃어요 엄마’에서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창력을 선보여 이슈가 된 바 있다.
 
소속사 스타엔리 관계자는 “김진우가 극중 본격적으로 사랑이 이뤄지는 계기가 되는 장면을 보여주기 위해 직접 노래를 불러야 한다는 부담감으로 심사숙고하여 고른 노래인데 시청자분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오히려 감사한 마음이 들어 했다.”며 전했다.

또한 OST가 합류가 결정된 것에 대해 김진우는 “배연우에 대한 응원의 마음이, 부족한 실력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김진우를 만들어준 뜻깊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된 만큼 더욱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OST 발매시기는 현재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