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패션
  • 입력 2015.01.12 15:24

[HD] 샘오취리, 이연두와 '국적 넘어선 커플'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배우 이연두와 방송인 샘오취리가 새해 첫 커플화보를 공개했다.

2015년 영화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 이연두와 JTBC '비정상회담'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샘오취리의 2015년 새해 첫 커플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 이연두, 샘오취리 ⓒKWAVE

최근 배우 이연두와 샘오취리는 KBS와 ㈜케이컬처가 공동으로 발행하고 있는 한류매거진 'KWAVE'와 함께 2015년 새해 첫 화보를 진행했다.

이연두와 샘오취리 커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로맥틱한 웨딩화보을 연출했으며 또다른 화보는 젊은 감각의 귀여운 캐주얼룩으로 서로 국적은 다르지만 제법 잘 어울리는 순수한 연인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이연두는 2015년 새해부터 활발한 스크린 활동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 이연두, 샘오취리 ⓒKWAVE

오는 1월21일 개봉하는 유하 감독의 '강남 1970'에서 김래원과 뜨거운 로맨스 연기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쳤다. 스크린을 통해 반가운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차기작으로는 유연석, 문채원 등이 출연하는 영화 '그날의 분위기'에 합류하면서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샘오취리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중이며 2015년 개봉작 영화 '헬머니'에 캐스팅 됐다.

한편 배우 이연두와 샘오취리의 화보는 'KWAVE' 2015년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