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5.01.09 15:37

애프터스쿨 이영-가은,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패션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애프터스쿨 이영과 가은이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애프터스쿨의 입학과 졸업 제도로 입학한 신입생 이영과 가은은 이번 진행된 bnt와의 패션 화보 속에서 발랄하고 유쾌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냈다.

▲ 애프터스쿨 이영, 가은 ⓒbnt
이번 화보는 통통 튀고 위트 넘치는 콘셉트에서 그들은 다양한 이너웨어 스타일을 뽐내 20대 특유의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섹시한 스포티룩이 돋보인 콘셉트에서는 블랙의 튜브탑 원피스와 레깅스, 크롭탑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 애프터스쿨 이영, 가은 ⓒbnt
쌍둥이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여성스러움이 가미된 버건디 컬러의 원피스를 각기 입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마지막 남자와 여자의 상반된 이미지를 독특하게 연출해낸 콘셉트에서는 화이트와 블랙의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극명한 대비를 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화보 촬영과 이어진 인터뷰에서 애프터스쿨의 입학했을 때 부담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이영은 "언니들이 해놓은 밥상에 숟가락 하나 얻는 것 같아 악바리로 했어요"라고 전했으며 가은은 "유이 언니가 처음에 들어왔을 때 잘 지낼 수 있도록 잘 챙겨주고 도와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 애프터스쿨 이영, 가은 ⓒbnt
멤버들 자랑을 해달라는 질문에 "정아 언니가 목소리가 좋고 슬픈 음색을 가지고 있어 모든 분들이 노래를 꼭 들어 봐주셨으면 좋겠고 나나 언니는 도도하게 보이지만 정말 잘 챙겨주고 리지는 진짜 귀여워요"라며 칭찬을 이어갔다.

어린 나이부터 가수 활동을 하는 것에 후회되지 않냐는 질문에는 가은은 "연습생 시절 때 많게는 아침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연습해서 그 때 좀 더 놀면서 즐겁게 하지 않은 게 후회돼요" 이영도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나 추석 때도 매일 연습실에 있고 클럽도 한 번도 안 가봐 후회돼요."라고 전했다.

▲ 애프터스쿨 이영, 가은 ⓒbnt
걸스데이 유라와 특별한 친분을 가지고 있다는 이영은 "유라가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홍종현과 함께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다 뿌듯해요. 가끔 조언도 해줘요."라고 전했다. 또한 자신도 우결에 출연하고 싶은 마음도 내비췄다.

한편, 앞으로 대중들에게 편안하고 마음 속 깊이 뭉클함을 전해줄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애프터스쿨의 이영과 가은. 2015년 새로운 앨범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된 애프터스쿨 이영과 가은을 기대해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