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패션
  • 입력 2015.01.06 10:20

배우 김서형, '명품쇄골+8등신 우월몸매' 모던룩 완벽 소화

▲ 김서형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스타일H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배우 김서형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김서형은 패션매거진 스타일H를 통해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무한 발산하는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형은 아방가르드한 느낌의 올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감각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스툴 위에 앉아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살짝 드러난 명품쇄골라인이 눈길을 끄는 동시에 좀처럼 어울리기 힘든 와이드 팬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슬림한 라인의 8등신 몸매를 자랑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서형은 해당 화보촬영 현장에서 소탈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현장을 아우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한편, 촬영을 시작함과 동시에 카리스마 있는 여성미를 뿜어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앞서 드라마 '개과천선', '기황후', '샐러리맨 초한지', '자이언트', '아내의 유혹' 등 브라운관에서 다양한 연기변신을 선보여온 김서형은 영화 '봄'에서 섬세한 표현력과 절제된 연기를 통해 한국배우 최초로 마드리드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 번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김서형의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이번 화보는 '스타일H' 2015년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