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피플
  • 입력 2015.01.05 17:27

이병헌, 이지연에게 보낸 SNS 대화 내용 공개 "로맨틱한거야?"

▲ 배우 이병헌이 모델 이지연에게 보낸 SNS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배우 이병헌(44)이 모델 이지연(25)에게 보낸 SNS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오늘 오전 한 매체는 이병헌과 이지연이 주고받은 문자의 내용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씨에게 "내일 로맨틱한 분위기야?", "내 머리 속엔 내일, 너 , 로맨틱, 성공적" 등의 말을 건넸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총 5번 만남을 가졌으며 지난해 7월 1일 서울 논현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첫 만남이 이뤄졌다. 이병헌 측에서 먼저 호감을 보여 "핸드폰 미납 요금 1년치를 주겠다"며 전화번호를 요청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또한 이병헌는 "돈 때문에 힘들면 내가 도와줄게"라고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에 이지연은 "번호를 주는 게 부담스러워 거짓말을 했다"고 해명했다.

이 외에도 이들은 문자를 계속 주고 받았으며 "저녁 메뉴가 뭐야?"라는 이병헌의 질문에 이지연은 "뭐 좋아해요?"라고 물었고 바로 "너"라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병헌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실 확인 없이 허위조작 보도가 돼 유감이다. 정확한 확인 없이 전해지는 것과 관련해서도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선고를 앞둔 시점에서 의도적으로 보도가 된 것에 대한 출처를 밝혀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와 이지연은 이병헌에게 자신들이 촬영한 '음담패설'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협박한 혐의(폭력행위 등 처벌법상 공동공갈 혐의)로 지난해 9월 구속 기소됐다. 이후 검찰은 12월 16일 열린 3차 공판에서 다희와 이지연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으며, 최종 판결은 1월 15일 오전 10시 같은 장소에서 내려질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