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뷰티
  • 입력 2015.01.02 09:10

AOA, 화장품 브랜드 ‘어퓨’ 모델 발탁

어퓨 측 “신선하고 톡톡 튀는 매력, 어퓨 이미지와 잘 어울려” 전속 모델 기용

▲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화장품 브랜드 '어퓨'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에이블씨엔씨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CF의 꽃’이라 불리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AOA가 브랜드숍 미샤와 어퓨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와 ‘어퓨’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어퓨 관계자는 “AOA가 어퓨의 주 고객층인 10·20대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신선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어퓨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말했다.

이에 따라 AOA는 2015년 새해 첫날부터 어퓨 새 모델로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 화장품 브랜드 '어퓨' 전속 모델로 발탁된 AOA 설현. ⓒ에이블씨엔씨

최근 촬영한 어퓨 지면 광고에서 AOA의 멤버 초아는 신제품 ‘어퓨 다크 디미니쉬 크림’의 모델로 나서 섹시하면서 귀여운 모습을 과시했다.

또 설현은 ‘어퓨 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 모델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민수 어퓨 팀장은 “AOA는 올 한해 어퓨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 이라며 “어퓨는 AOA와 함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AOA는 14~15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제29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 화장품 브랜드 '어퓨' 전속 모델로 발탁된 AOA 초아. ⓒ에이블씨엔씨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