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31 16:16

[S영상] 스피드, 곧 컴백 “기다려 준 팬들 고마워요” (2014 SAF)

▲ 그룹 스피드가 29일 오후 3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 SAF(SBS Awards Festival)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스피드가 29일 오후 3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 SAF(SBS Awards Festival)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피드는 ‘Look at me now’와 ‘It's Over’를 불렀다.

정우는 “팀 자체도 오랜만에 무대를 하는 건데 많은 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좋은 무대로 돌아올 테니까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첫인사를 했다.

이어 “지난 활동 이후 텀이 좀 길었는데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줬다”라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유환은 “앨범이라는 것이 최대한 퀄리티를 높여서 나와야 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기간이 길어졌다”라며 “우리가 팬들을 오래 기다리게 한 것 같아서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막내 성민은 “아직까지도 사랑해주는 팬들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건강이 최고니까 건강하길 바란다”라고 말했고 종국은 “기다린 만큼 보답할 테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014 SAF’는 한해 동안 SBS를 빛낸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 축제다. 가요 연예 연기 시상식뿐만 아니라 SBS 인기 드라마와 예능, 시사, 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