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4.12.30 16:17

[S영상] 소년공화국 수웅 “내년에는 인기상 받고 싶어요” (2014 SAF)

▲ 그룹 소년공화국이 29일 낮 12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 SAF(SBS Awards Festival)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소년공화국이 29일 낮 12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 SAF(SBS Awards Festival)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소년공화국은 ‘진짜가 나타났다’, ‘인형’, ‘Video Game’, ‘예쁘게 입고 나와’, ‘전화해 집에’ 등 5곡의 노래를 부르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014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10대가수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리더 원준은 “우리가 그만큼 2014년에 열심히 했는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2015년에는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상을 받아야겠다는 더 높은 목표를 세우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내년에 받고 싶은 상을 묻는 질문에 막내 수웅은 “남자가수상과 인기상을 받고 싶다”라고 말했다.

2015년 목표를 묻는 질문에 원준은 “2015년에도 여러분과 많이 만나서 얘기도 하고 공연도 계속 했으면 좋겠다”라며 “내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쭉쭉 여러분과 오래 만나고 싶으니까 많은 사랑 부탁한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수웅은 “우리 모두 좋은 일 많이 일어났으면 좋겠고 소년공화국도 좋은 음악으로 좋은 무대 했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덕담도 잊지 않았다.

한편 ‘2014 SAF’는 한해 동안 SBS를 빛낸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 축제다. 가요 연예 연기 시상식뿐만 아니라 SBS 인기 드라마와 예능, 시사, 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